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우디 프로모션 11월 할인(+할인율 조건 가격)

by 필선생 2020. 11. 17.

 bmw 프로모션 벤츠 프로모션 폭스바겐 프로모션 아우디 프로모션 11월 할인율 아우디 q5 프로모션 아우디 q7 프로모션 수입차 프로모션 아우디 a3 프로모션 아우디 a6 프로모션 아우디 a4 프로모션 아우디 7월 프로모션 볼보 프로모션 제네시스 프로모션 아우디 q3 프로모션 아우디 a7 프로모션 bmw 520i 럭셔리 아우디 a5 프로모션 아우디 e트론 bmw 520i 가격

 


 

 

안녕하세요.

금일은 독 3사 중에서도도

디자인! 합니다면 떠오르는 브랜드



바로 아우디AUDI 세일(할인)요건을 주제로 삼았습니다...



2020년 Q8에 출범을 시작으로는

국내 시장에 다시

세일(할인)에 왕자로 복귀했습니다.

 



재고를 거에 딱 맞추다시피만

수입해, 세일(할인)을 크게 진행하지 않는

모양을 보여주어 올 9월까지 조금

아쉬운 모양을 보여주었습니다...



10월부터 조금씩 시동을 걸어

지금은 그래도 특정 모델들은

세일(할인)율이 초반에 비해

꽤 상승한 것을 볼 수  있네요..



그렇지만 21년형을 준비합니다면서

20년식 재고가 상당 수 판매가 진행되어

소량 남아있는 있다합니다.

아우디는 재고 확보가 제일 중대한 시점 입니다.




2020 아우디AUDI 11월 프로모션(세일(할인)요건) 차 재고 현황

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아우디AUDI A4

아우디AUDI 기본 세단으로는

제일 대표적으로는 많이 보시는

차입니다.



수입차 입문차으로는도

많이 알려져 있네요...,



이 차에 경우

지금현재 시장에서  9~10%정도 세일(할인)을

진행하고 있네요..



재고별 세일(할인)율은 어느정도

더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항상그랬듯 상담을 통하여 체크하셔야 해요.


아우디AUDI A5 

스포트 백 디자인으로는

아마 이 차을 드림카로

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프레임리스 도어와

날렵한 C필러라인,

세단 답지 않은

트렁크 공간까지.



남녀 할 것 없이

호감형인 디자인으로는

인기를 끌고 있는 차입니다.



현재 시장에서는 9~11% 정도 세일(할인)을 진행하고 있네요..


E세그먼트에 대표적인

수입차 세단 중 하나입니다.



바로 아우디AUDI A6!



세련되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는

벤츠benz E클래스와 비교하시는 차입니다.



깔끔한 실내와 쨍한 조명이 감싸는

그 느낌은 참 멋 스럽습니다.



등급별, 색깔 컬러별, 모두 세일(할인)율이 다른관계로

현재 시세에 10~15% 정도로 세일(할인)을 진행하고 있네요.. 


A5에 형인 

A7입니다. 마찬가지로 스포트 백 디자인으로는

경쟁자가 있네요면 벤츠benz CLS일텐데요.



CLS보다 조금더 합리적인 금액과

아우디AUDI에 인테리어에 반하신 분들이

제일 나쁘지않아하시는 차입니다.



재고가 많지 않은 차이기도 합니다.

현재 시장가 3~5%정도 진행중에 있네요..


아우디AUDI에 플래그십 세단

아우디AUDI A8입니다.



인증 문제로

출고가 한동안 멈춰져 있었다가

하반기부터 다시 재판매가 이루어진 차입니다.



세일(할인)은 8~9%정도 진행하고 있네요..


새로운 등장한 아우디AUDI에 Q시리즈에 막내

아우디AUDI Q2 입니다.

컴팩트 SUV시장에

계속해서 최신형을 출시하며,

그 시장에 라인업을

구축해가는 것을 볼 수 있네요..



세일(할인)혹은 8~9%를 진행함으로는써 

꽤나 합리적인 금액에 사회 초년생 분들은

'첫 수입차'를 장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우디AUDI Q시리즈 중 최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Q3입니다.



노말,스포트 백(쿠페형)

모두 인기를 끌고 있네요,

특별히나 여성 유저들을

많이 모집한 차이기도 해요.



세일(할인)율은 7~8%정도 진행하고 있네요..


벤츠benz GLC, BMW X3 와 함께

고심하시는 아우디AUDI Q5!

지금 판매재개 이후

제일 괜찮은 세일(할인)율로

유혹하고 있네요..



중형급 SUV 라인업으로는

연말까지 수요 및 공급물량에

아슬아슬한 줄타기가

계속 될 예정입니다.



조금 늦게 선택했었으면,

다시 초반에화된 세일(할인)을 

만나보시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동안에 데이터를 바탕으로는

주관적인 상념입니다.)



세일(할인)은 13~15% 진행하고 있네요..


아우디AUDI Q7 이 차에 경우엔

페이스 리프트 전 아주큰 세일(할인)을 경험한 탓에

지금도 세일(할인)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물량도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개별적으로는 상담을 통하여

대기일정과 함께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유럽에서도에 아주큰 성공을 바탕으로는

대한민국에서도도 나름 파급력을 보여준

아우디AUDI Q8입니다.



저희도 이 차 출시 당시 

youtube 영상으로는

1만 뷰를 넘겼죠.

다시한번 구독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 차혹은 재고가 부족한 상황으로는

개별적으로는 아래 링크를 통하여

상담을 통하여 대기현황과 함께

확인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벤츠benz AMG,

BMW M 이 있네요면

아우디AUDI는 S가 있네요..

고성능 버전 

아우디AUDI S6!

세일(할인)은 약 10%를 진행하고 있네요..



S7,S8에 경우엔 4~5% 정도 진행하고 있으나,



위 차들도 재고가 소량씩 입고되는 차이기에

항상그랬듯 어느정도 출고월까지 지켜보아야할것 같습니다..!


출시 당시부터 현행 모델까지

쭉 칭찬을 들어온 SQ5입니다.



아우디AUDI에 다른 차들은 호불호가 많이 있었다면,

전 버전부터 지금까지에 SQ5는

꾸준한 유저들에 사랑을 받고 있네요..



세일(할인)은 약 12% 정도 진행하고 있네요..


출시되기도 전에

고성능 대형 SUV를 찾으시는 고객분들께

계속해서 상담가 들어온

아우디AUDI SQ8입니다.



물량이 너무 조금 들어와

대기를 해도 받기 힘들다는 차으로는

재고만 받쳐준다면

각 브랜드 고성능 차들에 수요를

충분히 흡수할 매력적인 차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는 시점에

이제 차을 진짜 구입하려는 시기가

다가오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안타깝게도 수입차 시장

전체적으로는 재고가 많지 않습니다...

댓글